연 구 보 고 서
-
기본 전북 혁신교육 종단연구 Ⅲ-2 - 잠재성장모형을 활용한 참학력 성장 궤적 확인 및 전북 혁신교육 정책의 효과 검증
- 발행일 2022.08.24
- 연구책임 한미라
- 연구진
전북 혁신교육 종단연구 Ⅲ-2 - 잠재성장모형을 활용한 참학력 성장 궤적 확인 및 전북 혁신교육 정책의 효과 검증- -
프로젝트 및 동아리 초등교사의 교사교육과정 개발 경험에 대한 질적 사례연구(2021-025)
- 발행일 2021.12.21.
- 연구책임 쿠레레랩
- 연구진 이세정, 김연경
초등교사의 교사교육과정 개발 경험에 대한 질적 사례연구 -
프로젝트 및 동아리 ‘한 학기 한 권 읽기’를 위한 CIRC 협동학습 프로그램 실행연구(2021-023)
- 발행일 2021.12.21.
- 연구책임 교사성장네트워크
- 연구진 정민수, 강은숙, 김미숙, 이현옥, 윤아영
‘한 학기 한 권 읽기’를 위한 CIRC 협동학습 프로그램 실행연구 -
프로젝트 및 동아리 교사의 교육과정 자율성 강화를 위한 국가교육과정 개발 방향 연구(2021-016)
- 발행일 2021.12.21.
- 연구책임 전북교사교육과정연구회
- 연구진 이윤미, 조현정, 김순미, 정민경
교사의 교육과정 자율성 강화를 위한 국가교육과정 개발 방향 연구 -
- 발행일 2021.12.21.
- 연구책임 한미라
- 연구진
전북 혁신교육 종단연구 Ⅱ-2- 참학력에 대한 전북 혁신교육 정책의 효과 검증: 학업적 자기효능감 및 역량기반수업의 종단적 매개 효과- -
기본 코로나19 수업환경 변화에 따른 원격수업 실태 분석 및 지원방안(2021-008)
- 발행일 2021.12.21.
- 연구책임 이정민
- 연구진
코로나19 수업환경 변화에 따른 원격수업 실태 분석 및 지원방안 -
프로젝트 및 동아리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실태 조사(2021-021)
- 발행일 2021.12.21.
- 연구책임 아리아리
- 연구진 윤세은, 박지윤, 박경화, 최미나
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실태 조사-전북지역을 중심으로- -
기본 전라북도교육청 지방공무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훈련 적용 방안(2021-005)
- 발행일 2021.12.21.
- 연구책임 김영춘
- 연구진
전라북도교육청 지방공무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훈련 적용 방안
목차보기
제1장
제2장
제3장
제4장
제5장
- 담당부서 : 미래교육정책연구소
- 연락처 : 063-239-3734